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친절한 서비스에 감동! 최고의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by 집수리마님 2025. 2. 13.

감사와 칭찬을 전하는 마음 – 센스 넘치는 기사님 덕분에!

여행을 가면서 비행기 안에서 휴대폰을 떨어뜨리는 바람에 액정이 파손되고 말았습니다. 다행히 여행자 보험에 가입해둔 터라, 수리를 받기 위해 서비스센터를 찾았죠.

번호표를 뽑고 잠시 기다린 후, 제 차례가 되어 창구로 갔습니다.
"여행자 보험에 가입했고, 액정이 파손되어 수리를 받으려고 합니다."라고 말씀드렸더니,
기사님께서 센스 있는 질문을 해주셨습니다.

"혹시 파손 사진을 찍어두셨나요?"

저는 보험 청구에 필요한 서류를 미리 알고 있었지만, 정작 중요한 파손 사진을 찍지 않고 서비스센터에 온 것이었습니다.
순간 당황하며 **"그럼 찍고 다시 와야 하나요?"**라고 물었는데,
기사님께서는 밝은 미소로 **"괜찮습니다! 제가 찍어서 고객님 번호로 전송해 드릴게요."**라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이 센스 넘치는 배려 덕분에 보험 청구에 필요한 자료를 놓치지 않을 수 있었고,
수리도 생각보다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휴대폰 수리가 끝나고 다시 창구로 갔더니,
기사님께서는 정성스럽게 제 휴대폰을 닦아주시고,
견적서와 영수증을 깔끔하게 봉투에 담아 휴대용 물티슈까지 함께 건네주셨습니다.

소소한 부분일 수 있지만, 작은 실수로 보상을 받지 못할 뻔한 상황에서
기사님의 세심한 배려와 친절 덕분에 무사히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 하루, 기사님 덕분에 참 감사한 하루였습니다.
한 해 동안 건강하시고, 늘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부천삼성스토어서비스센터 기사님